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2위는 어제 져서 거의 굳은듯

 
1
  887
Updated at 2022-09-23 23:14:55

일단 25일 분수령까진 기대하고있긴하지만
내일 모레 이틀 다이겨야 불씨가 붙겠네요


슥팬분들 두산 9승1패 자주언급하시지만 누가봐도 그때두산 > 엘지라서 불가한일이라 ㅋㅋ
반면에 성적상 그때두산 < ssg인것도 있구요

엘지가 94엘지급으로 치고와서 괜시리 불안하신거지 슥자체가 정규로는 역대최강팀 성적이라서 역전은 거의 불가능이죠


솔직히 엘지팬들은 주유심정이긴한게 ㅋㅋㅋ 아니 94엘지만큼 이기는데 왜 2등인건지 모르겠어요 하늘한테 원망스럽고 개빡치는상황 ㅋㅋㅋㅋ


16
Comments
1
2022-09-23 23:12:39

이제뭐 2위라 생각하고 정규끝날때까지 선수들 다치지만 않길 바라고 있읍니다

Updated at 2022-09-23 23:26:55

ssg가 역대급 강팀이라 애초에 가능성 0%였음 걍 지금 하는 성적도 만족

2
Updated at 2022-09-23 23:37:15

쓱팬들의 역레발, 쓱징징으로 보이시겠지만

오늘 경기만 해도 돌원형의 방치야구로 게임 날려먹을 뻔했습니다.

이런 경기가 한두개가 아님...

매일 살얼음판 걷는 기분이에요 ㅜㅜ

2
2022-09-23 23:43:20

혹시나 일요일 경기 잡는다면 이젠 쓱징징 했다간 눈치 많이 보일텐데
그경기 지면 정말 끝까지 모른다 봅니다

2022-09-23 23:47:17

진짜 그거만 이기면 사실상 끝난거 아닌가 싶은데

지면 진흙탕 싸움일거 같아요.

 

올해 가장 중요한 그 경기 라이브존 직관 갑니다 ㅎㄷㄷ

1
2022-09-23 23:48:20

고통 안받으시길..

2022-09-23 23:46:05

근데 이제 9경기 남앗네요

 

2022-09-23 23:49:55

킹우의 수 보면 LG 팬분들 자극하면 안되는 수치긴 한데

3년 전 트라우마 때문에...

2
Updated at 2022-09-23 23:51:11

머 근데 팬심에선 불안할수 있다는거 이해합니다

lg도 그상황 되면 그럴수도 잇을듯...

 

근데 제가 볼때 ssg 우승하면

 

1)모리만도,라가레스 교체

2)5월 두산전 좌익수앞 병살, 얼마전 두산전 대역전

 

이게 컸다고 봄...

2022-09-23 23:50:35

개인적으로 이번주까진 봐야할거같은데 만일 내일 두산이 ssg잡고 엘지가 낼모래 다이기는거 아니면 진짜 힘들어진듯욬

2022-09-23 23:51:51

제가 볼 때 하반기는 선발투수들 성장에 그나마 위안 해야될듯

Updated at 2022-09-24 00:00:17

경기수는
하루하루 줄어드는데

게임차는 계속 킹점오게임차라
가능성은 계속 주는중 ㅠㅠㅋㅋ

2022-09-24 00:09:00

이거야말로 하늘은 왜! 소리나오는듯..

2022-09-24 00:51:28

쓱이 폼이 안좋다해도 가진 전력이 좋아서 쉽게 지질않네요 그렇다고 엘지가 엄청나게 상승세도 아니구,,,

2022-09-24 08:21:15

김광현 폰트 모리만도 있으니 연패 잘끊고


그렇다고 4,5선발이 허접도 아닌듯 박종훈도 다시 감잡은..

2022-09-24 08:58:51

모리만도가 신의 한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