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카와이 레너드는 또 부상인가보네요 ㅋㅋㅋ

 
1
  485
Updated at 2022-11-24 14:27:03

얼마전에 복귀해서 2경기정도 뛰고 다시 부상 ㅋㅋㅋ

 

백투백 관리 + 부상관리하면 한 시즌에 반도 안나올듯 ㅋㅋ

 

이 친구는 계약할때 연봉 지급이 아니라 일봉 지급으로 해야하는거 아닌지 ㅋㅋㅋ

 

이번엔 폴 조지랑 세트로 부상당했는데 클리퍼스도 진짜 안풀리네요 ㅋㅋ

 

레이커스 - 휴식 - 피닉스 - 부상(12경기 연속 결장) - 디트로이트 - 샌안토니오 - 유타 - 부상

 

이번 시즌 5경기 뛰었네요 ㅋㅋㅋㅋ

6
Comments
1
2022-11-24 14:21:45

순수실력 ㄷㄷ

2022-11-24 14:24:29

엥 ㄷㄷ

1
2022-11-24 14:27:44

환상의 동물ㅡㅡ;;

2022-11-24 14:29:11

저도 잔부상 많은 서타일이라 공감도 되고 안쓰럽기도 한데 뭐 저야 프로 선수는 아니니깐..
그럴 거면 돈도 하는 만큼 받던지.... 연봉은 슈퍼슈슈맥스급에 광고 따로 스폰서 따로 이거 따로 저거 따로 수천억을 쓸어담으면서 로드 매니지먼트가 어쩌구..

Updated at 2022-11-24 14:40:04

근데 이전 로드매니지먼트는 진짜 ㄹㅇ 밉상이었는데 이번꺼는 나오고 싶어도 찐 부상회복이 다 안되서 조금 덜 밉상 느낌..

2022-11-24 20:48:10

꾀너드 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