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레퀴프] 음바페는 또다시 PSG 재계약을 거절했다.

 
  1090
Updated at 2020-10-26 20:44:53


아직까지, 레오나르두의 1순위는 킬리앙 음바페와의 재계약이다. 그는 지난 주에 음바페 측과 만났지만, 여전히 재계약은 쉽지가 않은 상황으로보인다.

그리고, 레오나르두의 최우선 순위는 킬리앙 음바페의 계약 연장이다. 양 측은 정기적으로 접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지난 주에 레오와 음바페 측 간의 새로운 미팅이 열렸다. 그러나, 딱히 진전의 기미는 없다.

음바페는 연봉 문제는 아니며, 아마도 다시 한 번 PSG의 주요 약점이 찔려진 것일 수도 있다. 천문학적 연봉이고 뭐고 돈 문제를 이야기하기 전에, 음바페 측은 클럽의 프로젝트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보고있지 않다.

음바페에게는 다가오는 시즌들에서 어떤 선수와 어떤 감독과 함께할 것인지를 아는 것도 중요하다. 올해 이적시장 결과에 그렇게 만족하지는 않는 음바페 측은 이제 앞으로 클럽이 주요 포지션을 어떻게 보강할 것인지와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 어떤 수단을 구축할 것인지를 알고 싶어한다.

음바페의 대리인단, 특히 그의 부모는, 파리에게 문을 닫지 않으며 계속 재계약은 배제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유지 중이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이 이를 갈며 비장의 오퍼를 준비 중이기 때문에, 재계약이 가장 강력한 추세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모나코에서 파리로 가기 직전인 2017년 여름에, 음바페는 자신의 커리어 플랜을 세웠었다: 유럽 최상위 엘리트 클럽에 합류하기 전에, 중간 단계를 거치는 것이다.

레오나르두는 시즌 재개 이후 여전히 네이마르 측과는 재계약을 위한 미팅을 갖지 않고 있다. 허나, 이 역시 민감한 사안인 것은 음바페와 마찬가지다.

음바페는 재계약 혹은 계약연장을 하지않는다면 2022년 자유계약으로 풀릴것이다.

by 다미앙 데고르

https://www.lequipe.fr/Football/Article/La-prolongation-de-kylian-mbappe-au-psg-une-priorite-compliquee-pour-leonardo/1187608

출처 ;; PSG KOREA TASA님


2
Comments
2020-10-26 20:51:09

레알행이 유력하겠네요 

2020-10-26 20:51:18

레알 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