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피올리 : 우리는 스쿠데토에 도전할 자격이 있다

 
17
  1023
Updated at 2022-05-22 06:28:07

 

 

사수올로전 컨퍼런스 피올리 인터뷰

 

 

 

마지막 경기 

 

 "우린 지금까지 틀림없이 최고의 팀이었고 내일도 그래야만 합니다. 우리는 평소처럼 차분하게, 그리고 열심히 준비했고 침착합니다. 우리들의 스포츠에서 어제까지 일어난 일은 중요하지 않지만 우린 이런 멋진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죠. 그리고 이제 우리는 가능한 최고의 결과로 기회를 끝 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온전히 우리가 경기장에서 해야할 것들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수올로는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거고,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우린 견고한 토대를 바탕으로 여기까지 왔고 그것만이 우리가 믿을수 있는 것입니다."


 

사수올로

 

 "모든 경기는 그 자체로 하나의 이야기이며 다른 상대와 플레이 해야합니다. 사수올로는 볼을 잘 다루며 최전방에서 진정한 퀄리티를 보여주죠. 우리는 특정 상황을 조심해야 하지만 우리 또한 의미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기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힘든 경기가 될 겁니다." 

 

 "그들의 발언? 스포츠는 경쟁입니다. 우린 리그 1위이고 모두가 우릴 상대로 모든 것을 바쳤죠. 내일 상대도 틀림없이 그럴겁니다. 우린 집중해서 그 과정을 이겨내야 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끝까지 침착하게 말이죠."

 

 

 

지난 주

 

 "저는 선수들에게서 항상 본 것과 같은 결단력, 집중력, 침착함을 봤습니다. 그들이 특별한 감정을 느끼고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경기가 끝난 후 잠을 많이 못자는데 내일도 그러길 바랍니다. 이번주에 어떤 특별한 것도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이 그룹은 항상 팀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뿐이죠." 

 

 "모두가 이번 시즌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제 선수들은 AC밀란의 역사에 성공적인 챕터를 추가할 수 있는 경기를 마무리 지을 기회를 갖게 됐습니다. 저는 의심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모든 것을 바칠 겁니다."

 

 

분위기

 

 "밀라넬로에서 보낸 첫날부터 항상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이 곳은 일하기에 이상적이죠. 클럽은 우리를 서포트 해주며, 언제든 존재감을 느끼게 합니다.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최대한을 얻을 수 있게 자신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저는 팬분들께 아주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함께라면 우리는 더 강해지기에 내일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과 팬들부터 멀리서 지켜보는 팬들까지 모두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저들보다 뛰어나다' 는 것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을 증명하고 우리의 일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시간이 단 95분 남았습니다."

 

 

이브라와 카예르

 

 "즐라탄은 멘탈리티, 퀄리티, 축구지능 및 개성을 가져다 줬고, 그것들은 젊은 팀에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존경할만한 사람입니다. 모두가 그렇듯 그 또한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리그는 내일 끝나며, 아주 중요한 순간입니다. 시즌이 끝난 후 상황이 어떻게 될지 평가할거고, 우승했을때와 하지 못했을때는 차이가 있을 겁니다. "

 

 "제 모든 선수들은 그들이 내일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룹이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예는 즐라탄과 카예르의 장기결장 입니다. 팀은 라커룸에서 가장 중요한 두개의 기둥을 잃었지만 남은 선수들은 그 중요한 기둥 두개의 공백을 만회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동안 팀이 정말 많이 성장했죠."

 

 

 

선택

 

 "부상때문에 선택지가 제한적이었던 11월 이후로 우린 해결책을 찾기위해 노력했고 항상 잘해왔습니다. 선수들의 힘과 의지가 결정을 쉽지 않게 하지만 저에게는 분명한 생각이 있습니다. 저는 최선의 팀을 꾸려서 경기를 시작해야만 한다고 생각하며 올바른 대안도 가지고 있죠."

 

 

 

경기에 대한 접근

 

 "우리의 최근 4~5경기는 상대에게 녹아웃-타이와 같은 느낌을 들게했고, 내일 또한 그럴겁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 그 경기들을 치렀죠. 우리가 가장 명확히 하고싶은 두가지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것입니다. 이 팀은 어떤 상황에서든 자신의 퀄리티를 믿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고 우린 내일도 그래야만 합니다. 우리는 AC밀란처럼 플레이 해야하고 그게 절대 쉽다고 생각해선 안됩니다. 희생정신, 열정을 가지고 뛰어야하며 열의를 보여야 합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항상 했던 것이고 내일 경기도 마찬가지겠죠. 

 

 

FROM REGGIO TO REGGIO

 

"2년 전, 이곳에서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무언가를 봤습니다. 말디니, 마싸라 등 디렉터들과 함께 즐기는 시너지효과, 재능있는 선수와 같은 클럽의 지원 등 입니다. 그런 의지를 보일때 위대한 무언가를 이뤄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죠. 오너들 또한 매우 복잡한 기간 동안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고 저희가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원과 신뢰를 주었습니다. 우린 항상 보호받고 있음을 느꼈고 긍정적으로 생각할수 있었죠." 

 

 "저는 선수들에게 많은 신뢰를 보내고 있습니다. 팀이 위기인 상황에서도 그들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가진 최고의 기량을 보여줬고 우리가 강팀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열망으로 가득했습니다."

 

 

acmilan.com

 

(오역, 의역 많음)

4
Comments
2022-05-22 02:47:28

밀뽕 차오르네요 포르자!!!!

2022-05-22 02:47:41

 

2022-05-22 02:47:49

정말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고 많은 선수들도 떠나보냈고, 상처도 받았는데 여기까지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 스쿠테토 경쟁 하게 될줄이야

2022-05-22 03:23:25

 마지막까지 힘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