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가테] 다이아 처음 달았네요...
 
1
  290
2020-09-16 20:50:54

 

나리가 진짜 좋은듯...플래티넘부터 풀초 바리나가 거의 기본셋팅이던데 나리가 거의 2인분씩 해서 다이아 등반 성공했네요 

9
Comments
    2020-09-16 22:58:03

    무속덱 하고 싶은데 바리 부럽읍니다.. 무속덱 맞추면 겜 접을라고 생각중인데 언제 접을지.. ㅠㅠ

    2020-09-16 23:06:55

    나리가 아레나좋고 길드레이드에서 방깍때문에 좋고 정말 좋은케릭이죠!!

    하지만 저는 비앙카 존버코인을 탔습니다ㅋㅋㅋ

    2020-09-16 23:42:22

    ㅎㄷㄷㄷ

    2020-09-17 00:10:58

    란이 쓸만한가요?

    가테하고 픽뚫로 같은애들만 나오다가 마지막 픽뚫이 얘였는데 검색해도 아무것도 없어서 꼬접했는데..

    OP
    2020-09-17 00:32:43

    탱딜힐 다 어느 정도 되는 팔방미인이라 나름 괜찮습니다...다만 돌진기가 없어서 아레나에서는 원딜 상대로 어렵네요

    2020-09-17 11:34:15

    오 전무까지 끼워놓고 창고에 박아두고 있었는데 키워봐야겠네요..

    2020-09-17 07:33:32

    아니 여기도 무속덱 힙스터가 계셨네요 ㅋㅋ
    저도 무속하는중 ㅋㅋㅋ 이제 란조각 300개남았네요...

    2020-09-17 08:05:57

    나리4초월 하나로 다이아라니 금손이시군요 ㄷㄷ

    2020-09-17 09:38:59

    근데 나리가 쎄긴하더라구요.

     

    아레나 하다보면 나리 원탑 사람들한테 의외로 많이 지던 ㅋㅋ

      20-09-17
      3
      623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