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로마 이제 3위

 
1
  947
2023-02-08 12:34:28

슬슬 그아무가 드러나는듯 한 느낌이...

 

유로파는 어찌 되었나요? 아직 안 떨어졌나요

 

유로파 우승으로 챔스가면 좋겠는데

6
Comments
2023-02-08 12:35:46

유로파 잘츠부르크전 대기중.. ㄷㄷ

1
2023-02-08 12:35:52

유로파는 

 

2/17(금) 02:45 UEL 16강 PO 1차전 잘츠부르크 vs 로마

 

일정 잡혔읍니다.

1
2023-02-08 12:36:36

로마는 뮤조건 챔스만 가면 되죠 작년에 먹은 유컨은 과장 좀 보태서 코파 이탈리아같은 뽀나스 느낌이고

2023-02-08 12:47:10

이번에 유로파 뛰는 팀들 중에 센 팀이 많아서 우승은 힘들 거 같고 4강이면 만족인데…

2023-02-08 12:50:44

체급불리는게 일순위
우승하면 당연히 좋지만 ㅠㅠ

1
2023-02-08 12:55:18

유로파는 라인업보면 어려울 것 같아서
올시즌 역대급 대진운이였던 코파를 들었어야 했는데ㅜ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